6월 9일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수업시간에 활용해보게 되었습니다.
어제 받은 제품을 제가 나름대로 테스트 해보고 그랬는데 중요한 것은
수업시간에 어떻게 활용하느냐고 중요한 부분입니다.
그래서 저는 모니터와 프린터 옆 사이에 위치해두고,
국어, 수학 교과 시간에 활용해보기로 계획을 세워보았습니다.
수학시간에 아이들이 활동을 하는데, 두 친구가 가위바위보를 한 후 물건을 어림하기 한 다음
자로 재본 후 맞으면 스티커를 붙여주는 놀이입니다.
제가 아이들의 활동 모습을 찍어도 되지만 그것보다도 아이들이 한 활동그 자체를 클래스캠5로 찍어보고 싶고
또 아이들이 나와서 클래스캠5로 보여주는 것이 더 의미잇다고 생각되었습니다.
국어 시간도 마찬가지로 아이들이 삼행시 짓기를 하는 바,